생활

보르르 분유포트 사용법 및 전기포트 세척방법

정보모음통 2024. 12. 26. 09:27
반응형

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말이 바로 '육아는 장비빨이다'라는 것인데요. 하루가 다르게 발전해가는 기술력 덕분에 일상생활이 편리해지고 있는 만큼 육아에서도 기술력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.

아이와 함께 있다보면 손이 안가는 일이 없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손을 덜 수 있도록 육아꿀팁 및 장비 등을 찾아보는 경우가 많잖아요.

그 중에서도 아이가 매일 먹는 분유를 탈 때 조금이나마 손을 덜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육아장비가 있는데요. 바로 분유 탈때 중요한 물 온도 조절이 가능한 육아꿀팁 장비인 분유포트인데요.

 

아기에게 분유를 먹이는 부모라면 집에 하나쯤 구비해두면 편리한 육아장비라고 할 수 있는 분유포트를 들 수 있습니다.

막상 구매하려고 찾아보면 브랜드가 너무 많아서 어떤 제품으로 구매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.

시중에 판매 되고있는 수많은 제품 중에서도 물이 끓을 때 나는 소리에서 따온 보르르 분유포트라 인기라고 합니다.

보르르 분유포트 사용법 중에서도 가장 큰 장점은 터치 1번으로 물을 끓이고 식히고 보온까지 이러한 복잡했던 과정을 간편하게 해결 해주는데요.

보르르 분유포트 장점은?

무엇보다 다른 전기 분유포트와의 차별점 중 하나가 바로 보르르 분유포트는 3분 안심살균을 통해 염소를 제거시켜준다는 점인데요.

자세히 설명드리면 물이 끓는 온도인 100℃ 가열 후 염소제거를 위해 3분 염소제거 해주기 때문에 배앓이 걱정을 덜 수 있다고 합니다.

또한 다른 전기포트는 물을 빨리 끓이기 위한 기술력 개발에 노력했다면 보르르는 물을 식히는 단계에 주목했다고 하는데요.

뜨거운 물에 분유를 탄 후 아이에게 먹이기 위해서는 식히는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 이때 아이가 보채기 시작하면 정말 답 없기 마련인데요.

 

이에 boleuleu는 아이도 엄마도 기다릴 필요 없이 2배 더 빠른 쿨링 기술력을 적용하였다고 합니다.

보르르의 쿨링 기술력만 보더라도 분유포트 온도 조절에 있어 부모의 심정을 얼마나 이해하고 제품을 개발했는지 알 수 있는데요.

무엇보다 아기 분유 타기에 딱 좋은 적정 온도는 40~50℃ 라고 합니다.

이에 보르르 분유포트는 아이가 배고플때 바로 따뜻한 분유를 먹일 수 있도록 분유 타기 적정온도인 43도 보온 기능이 장착되어 있다고 합니다.

 

전기포트 세척방법!

아이가 먹는 분유를 타기 위해 필요한 가전제품인 만큼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분유포트 및 전기포트 세척방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.

분유포트 및 전기포트 세척방법으로 우선 물기가 있는 내부는 마른 행주로 물기가 남지 않도록 닦아주는 것이 좋고 외부는 물기를 짠 천으로 닦아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.

무엇보다 boleuleu 제품은 1300ml 대용량인 만큼 세척도 간편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사용가능하다는 장점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.

 

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아이의 모습을 보는 것 만치 행복한 것은 없지만 하루가 다르게 힘이 드는게 육아하는 부모잖아요.

육아는 장비빨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것이 아니니 조금이나만 편리한 생활을 위해 도움될 수 있는 육아템들을 구비해두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.

특히 보르르 분유포트 겸 전기포트로 사용 가능한 육아템 구매 시 저렴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온라인을 통해 최저가격 비교해본 후 싸게파는곳에서 주문하는 것이 생활비 절약방법인 점 꼭 참고해주세요.

https://bit.ly/3RiTZPF

 

보르르 분유포트 - 분유포트 | 쿠팡

현재 별점 4.9점, 리뷰 772개를 가진 보르르 분유포트!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분유포트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.

www.coupang.com

반응형